삼성역 피자맥주 술집 오스카 다녀온 리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놀라운달고나46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6-06-20 16:32본문
◆ 삼성역 오스카 - 영업시간 : 15:00 ~ 03:00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104길 21 1,2층아는 동생하고 술먹고 2차로 갔던 술집인 오스카이다둘다 피자를 좋아해서 피자파는 술집이라길래 걸어다니다가 신기해서 봤는데 서빙이 전부 외국인임 ㅋㅋㅋ컨셉이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2월에 다녀왔는데 진짜 요정처럼 생기신 서빙하시는 외국분도 계셨음같이 간 동생이 외국분들에게 돈을 많이 주는가 싶어 채용 사이트 검색해봤는데 거의 최저임금 수준으로 주는 것 같던데 외국인 분들이 일하는게 신기했다1층에는 손님이 다 차있어서 2층으로 안내 받았는데 그 요정같이 생긴 분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손님이 1층에만 엄청 많았음뭔가 컨셉을 엄청 잘 잡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 ㅋㅋㅋ피맥 맛집이라고 해서 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했다양주랑 파스타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1차로 오기에는 내가 지방에서 와서 그런지 적응이 안되는 물가였다그냥 뭐 둘이서 피자 시키고 맥주 두잔정도만 먹어도 그냥 5~6만원 이상 나옴 ㅋㅋ확실히 삼성역 앞이라 그런지 직장인 분들이 많아보였다기본안주는 캐슈넛 같은거 줬는데 맛나게 먹음 ㅋㅋ2월에 갔다와서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하이볼 주문해서 먹은 것 같음 ㅋㅋㅋ우리 집에도 있는 타바스코 핫소스가 있었고 파마산과 저거 페퍼론치노인가?뭐 그것도 있었음 ㅋㅋ뿌려먹으면 맛있기는 한데 파마산하고 핫소스 열심히 뿌려 먹었다조금 기다리니 피자가 나왔는데 피자 진짜 내 손이 작은 편인데 내 손바닥만함 ㅋㅋㅋ피클은 그냥 일반 피클이 나왔다그래도 되게 괜찮았던게 의자가 굉장히 편해서 뭔가 마음껏 즐기다가 갈 수 있는 느낌이었다친구랑 대화할 거리가 많거나 데이트 장소로도 분위기가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었다무엇보다 컨셉이 특이해서 신기했음 ㅋㅋ같이 간 동생이 1차에서 소고기 같이 먹었는데 너무 배부르다고 해서 나 혼자 먹었는데 혼자 다 싹쓸이 함 양이 많지 않은 편인데 나 혼자 다 먹을 정도면 아마도 양은 조금 적으니 2차나 3차에 방문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피자 자체는 내가 피자 엄청 많이 먹고 좋아하는 사람인데 다른 사람한테도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피자 맛은 괜찮았다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었다코엑스에서 가까운 곳에 있으니 피맥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쯤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104길 21 1,2층#삼성역맛집 #삼성역술집 #삼성동술집 #삼성동맛집 #강남맛집 #강남오스카 #삼성동오스카 #삼성역오스카 #삼성역피맥 #삼성동피맥 #삼성역맛집추천 #삼성역술집추천 #코엑스맛집 #코엑스술집 #코엑스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