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피자맥주 술집 오스카 다녀온 리뷰 > 공모전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HOME > 삼성역 피자맥주 술집 오스카 다녀온 리뷰 > 공모전 질문/답변
공모전 질문/답변

삼성역 피자맥주 술집 오스카 다녀온 리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놀라운달고나46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6-06-20 16:32

본문

◆ 삼성역 오스카 - 영업시간 : 15:00 ~ 03:00 - 휴무일 : 매주 일요일 -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104길 21 1,2층​​아는 동생하고 술먹고 2차로 갔던 술집인 오스카이다​둘다 피자를 좋아해서 피자파는 술집이라길래 걸어다니다가 신기해서 봤는데 서빙이 전부 외국인임 ㅋㅋㅋ​컨셉이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2월에 다녀왔는데 진짜 요정처럼 생기신 서빙하시는 외국분도 계셨음​같이 간 동생이 외국분들에게 돈을 많이 주는가 싶어 채용 사이트 검색해봤는데 거의 최저임금 수준으로 주는 것 같던데 외국인 분들이 일하는게 신기했다1층에는 손님이 다 차있어서 2층으로 안내 받았는데 그 요정같이 생긴 분 때문인지 모르겠는데 손님이 1층에만 엄청 많았음뭔가 컨셉을 엄청 잘 잡은 것 같은 느낌이었다 ㅋㅋㅋ​피맥 맛집이라고 해서 페퍼로니 피자를 주문했다양주랑 파스타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1차로 오기에는 내가 지방에서 와서 그런지 적응이 안되는 물가였다​그냥 뭐 둘이서 피자 시키고 맥주 두잔정도만 먹어도 그냥 5~6만원 이상 나옴 ㅋㅋ확실히 삼성역 앞이라 그런지 직장인 분들이 많아보였다기본안주는 캐슈넛 같은거 줬는데 맛나게 먹음 ㅋㅋ2월에 갔다와서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하이볼 주문해서 먹은 것 같음 ㅋㅋㅋ우리 집에도 있는 타바스코 핫소스가 있었고 파마산과 저거 페퍼론치노인가?​뭐 그것도 있었음 ㅋㅋ​뿌려먹으면 맛있기는 한데 파마산하고 핫소스 열심히 뿌려 먹었다조금 기다리니 피자가 나왔는데 피자 진짜 내 손이 작은 편인데 내 손바닥만함 ㅋㅋㅋ피클은 그냥 일반 피클이 나왔다그래도 되게 괜찮았던게 의자가 굉장히 편해서 뭔가 마음껏 즐기다가 갈 수 있는 느낌이었다​친구랑 대화할 거리가 많거나 데이트 장소로도 분위기가 좋아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었다​무엇보다 컨셉이 특이해서 신기했음 ㅋㅋ같이 간 동생이 1차에서 소고기 같이 먹었는데 너무 배부르다고 해서 나 혼자 먹었는데 혼자 다 싹쓸이 함 ​양이 많지 않은 편인데 나 혼자 다 먹을 정도면 아마도 양은 조금 적으니 2차나 3차에 방문하는 걸 추천하고 싶다​피자 자체는 내가 피자 엄청 많이 먹고 좋아하는 사람인데 다른 사람한테도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로 피자 맛은 괜찮았다​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었다​코엑스에서 가까운 곳에 있으니 피맥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쯤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104길 21 1,2층​​#삼성역맛집 #삼성역술집 #삼성동술집 #삼성동맛집 #강남맛집 #강남오스카 #삼성동오스카 #삼성역오스카 #삼성역피맥 #삼성동피맥 #삼성역맛집추천 #삼성역술집추천 #코엑스맛집 #코엑스술집 #코엑스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14754)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호현로 489번길 52 서울신학대학교 기독교교육과 E-mail ksceit@naver.com

학회 가입 관련 문의: 총무 서성현 박사(ksceit@naver.com) 국문학술지관련 문의: 이지혜 박사(ksceit_journal@naver.com)

연회비·가입비·기타후원금 카카오뱅크 3333-22-5980453 (예금주: 남세영(한국기독교교육정보학회))

국문학술지관련 심사비·게재비 국민은행 680401-00-181212(예금주: 최진경(한기정학술지))

Copyright © ksceit.or.kr All rights reserved.